[평범한 일상/취미생활] - 간단한요리 10분안에 만드는 참치마요, 아빠가 만들어도 맛있다 !!

[평범한 일상/좋은정보] - 공자의 일생으로 알아보는 나이의 뜻

[육아/육아 정보] - 비타민 종류와 효능 알아두면 좋은 정보

[육아/육아 정보] - 아기 성장 발달 이것만은 꼭 확인하자 !!

[육아/육아 정보] - 50일 셀프촬영 아기사진 예쁘게 찍기 Tip


10분안에 집에서 만드는 간단한요리 - 아빠가 만들어도 맛있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10분안에 만드는 초간단 요리 그 두번째 순서로 스테이크 소스 만드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이 스테이크 소스는 이찬오 요리사가 냉부에 출연하여 5분안에 만드는 스테이크에서 선보였던 방법인데요, 아주 간단하고 맛도 좋아서 누구나 쉽게 따라할수 있더라구요. 저도 집에서 스테이크 먹을때 항상 이 소스만 만들어 먹습니다. 그럼 10분안에 만드는 스테이크 소스 시작해 보겠습니다.


 


[ 간단한요리 - 아빠가 만들어도 맛있다 !! ] 

No.02 10분만에 만드는 스테이크 소스


준비물 : 홀그레인 머스타드, 꿀, 다진마늘, 간장, 참기름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이용하여 만드는 소스입니다. 흔히 씨겨자라고들 부르죠? 우리가 스테이크 외식을 하러 나가면 새콤한 맛의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가 나오는 것을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그대로 먹어도 스테이크에 잘 어울리는 소스입니다. 하지만 다른 것들을 첨가해 먹으면 깜작 놀랄 정도의 만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 작은 종지에 재료들을 전부 넣어주세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1 스푼, 다진마늘 1/2 스푼, 꿀 2~3스푼, 간장 1스푼, 참기름 약간(한 3~4바퀴 정도 돌리며 뿌린다는 느낌으로 넣어주세요) 다진마늘 많이 넣으시면 매워요~ 적당히 넣으신후 맛을 보시고 추가해 주세요.



2. 숟가락으로 잘 섞어주세요



그냥 모두 잘 섞어주시면 됩니다.



3. 소스를 그릇에 담아 주세요. (고기위에 뿌려드셔도 맛있습니다.)



짠~~ 완성입니다!! 정말 5분도 안걸리고 만들수 있겠죠? 요게 간단하지만 맛은 굉장합니다.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 아이들과 함께 먹어보세요~




이렇게 고기위에 뿌려드셔도 정말 맛나답니다. 이번주말 아이들과 맛나는 스테이크 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