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육아 생활] - 종이비행기 접는법 되돌아오는 신기한 종이비행기

[육아/육아 정보] - 50일 셀프촬영 아기사진 예쁘게 찍기 Tip

[육아/육아 생활] - 셀프만삭사진 # 만삭촬영 후기 #

[육아/육아 필수 아이템] - 신생아 애착인형, 우리 아기가 좋아하는 친구들~

[육아/육아 필수 아이템] - 체온계추천, 비접촉식체온계

[육아/육아 정보] - 심실중격결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모든 분유를 타는 부모님들의 고민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저 역시 생후 40일 가량 지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아빠로서 느끼는 점입니다.


분유를 탈때 물온도 맞추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특히 아이는 배고프다고 우는데 바로 먹일수 없는 아픔 ㅜㅜ


그래서 시중에 물온도 조절해주는 정수기나 포드 등을 알아보다가 일정온도로 물을 보온시켜 배급해주는


제품을 찾았습니다.ㅎㅎ 이건 머 완젼 신세계를 경험하고 있어요



바로요 대웅 모닝컴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물을 100도까지 끓인후 원하는 온도의 보온을 눌러놓으면 끝 ㅎㅎ


보온 온도를 40도로 맞춰 놓으면 하루종일 아기가 배고프다고 할때 바로바로 먹일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요거요거 바로 분유를 타고 있는 모습입니다. 정말 편하고 좋네요~


분유타는 온도 맞추기 힘드신 분들 이런 비슷한 제품이 몇개 있더라구요 한번 써보세요~ 강력추천입니다.

+ Recent posts